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9회

대표님,

혹시 저.. 좋아하세요?







안녕하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9회입니다. ㅎㅎㅎ


점점 꿀잼으로 치닫고 있네요


오늘은 어떤 달달함이 있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첫장면부터 달달합니다!!


인간부적이 되어준 제수호


수호 덕분에 보늬는 사고난 후에

처음으로 동생을 직접 보게 되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


태워주겠다니까

그냥 가려는 보늬






뒤쫓아 가서 고마우면

밥을 사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먹으러가게 되는데요!!





해산물 못먹는다고 하더니만

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적 물에 빠져 죽을 뻔했다는 수호

그 이후로 비린내나는 것은

안먹었다고 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여직원들이

개리 잘생겼다고 하니까


뿔이난 수호가 얼굴을

뭉개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어서 개리 얼굴을 뭉개고 있던 도중

두 사람의 이야기를 엿듣게 됩니다.


회사에서 워크샵을 가기로 했는데

보늬는 못 갈 것 같다네요 ㅠㅠ


보라 때문에 말이죠..





우리의 감초

원사장님 ㅋㅋㅋㅋ

보늬가 전단지 알바를 소개해주고

도와주고 있습니다.


착한 보늬찡






그리고 지나가던 수호가

그 모습을 봤습니다.


한 장 받고 한바퀴 돌더니

또 한 장 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ㅠㅠㅠㅠ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제팩토리 경비로 취직한 원사장님


수호가 취직을 시켜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빨로맨스 9회에서

보늬 만나서 망했다던 원 사장이

아주 좋은 직장을 얻었다며


액운이 있다더니 좋은 일이 생겼다고

말을 해주는 수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 숙적 두 사람은


보늬를 워크샵에 데려가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승자는 바로 제수호!


직원 하나가 손이 많이 간다며

부적을 해준답시고 함께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크샵에 도착을 하고

아주 야무지게 잘 놀고 있네요!


건욱이가 수호에게

먼저 들어오는 사람

소원들어주기 내기를 하자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다가 도랑에 빠져버린 수호


보늬껄 얻어타고 오고 있네요





표정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찌로 들어온 건욱이를 보고

비웃고 있습니다.





건욱이가 보늬에게

방송 프로그램 가는데

같이 가달라고 계속 부탁했었는데


거절하다가 결국

같이 가주기로 했습니다.






직원들이 수호를 물에

빠트리려고 보쌈해가고 있음..


수호가 물을 무서워하는 걸 알고

놀래서 뛰어가고 있는 보늬





보늬도 수호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어 합니다.


그 와중에 수호는 보늬 때문이 아니라

트라우마 때문이라고 말해주네요 ㅠㅠ


원숭이처럼 살았던 수호

보늬에게 다 털어놓습니다.






집으로 가서 직접 간호해주는 보늬


보늬도 수호를 좋아하나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늬가 가려고 하는 순간

가지 말라고 붙잡는 수호!!


크~~~~~~~


이렇게 운빨로맨스 9회가 끝나네요.

둘 사이가 아주 기대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다음 회는 어떻게 진행될 지

지켜봐주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9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