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싸이 I luv it

<가사 / 듣기 / 뮤비>

내 나이 사십 베베~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듣고 있는

싸이 i luv it 가사를 알려드리러 왔네요 ㅎㅎㅎ

뮤비도 올려드릴테니 보면서 듣기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나온

싸이 노래들은 다 마음에 듭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중에서도...

마지막 장면이 진짜 ㅠㅠ

팩트폭행도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싸이 i luv it 뮤비에는

이병헌씨도 등장하죠!!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도 재밌게 봤습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주제인


싸이 i luv it 가사 한 번

확인해보실까요!






씨 발라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방에서도 흥겨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싸이 i luv it 가사입니다!!


뮤비도 한 번 확인해보실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싸이 i luv it 가사 보면서 듣기도 하고

뮤비도 확인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