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영화 베테랑

명대사 명장면

오이가 없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베테랑 명대사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베테랑이 나온지 벌써 2년이 지났네요.


이 영화도 한 4번은 다시 본 것 같아요.

너무 재밌었음 ㅠㅠㅠㅠㅠ





지금도 여러 명대사들이

머릿속에 떠오르고 있네요 ㅎㅎㅎ


베테랑 명대사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일단 서도철 형사의

아내가 한 말이 떠오릅니다.


"잘 살지는 못하더라도

쪽팔리게는 살지 말자"


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쪽팔리겐 살지 맙시다.






이번엔 조태오가 했던

베테랑 명대사를 한 번 볼까요?


"문제 삼지 않으면 문제가 안되는데

문제를 삼으니까 문제가 된다 그랬어요"


진짜 문제 있는 새기로 등장했죠.


그리고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대사는 진짜 개그프로나

어디서나 흘러나온 최고였죠.






자, 이번에는 서도철의

베테랑 명대사를 들어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정당방위다"


멋있어ㅠㅠㅠㅠㅠ

정당방위 맞죠 진짜로



"야 우리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어?

가오 떨어지는 짓 좀 하지 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대사도 친구들에게 많이

써먹으면서 놀았는데..

그래도 돈은 좀 많았으면...





계속해서 베테랑 명대사

이어나가보겠습니다!


"우리는 질서 없게 질문해도

질서 있게 길게 대답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내가 죄 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


후, 진짜 죄 짓고 살지 맙시다잉




그리고!!!!!!!!


베테랑 명대사 중 최고는

바로 이것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나왔던 바로 그 대사!!



어이 젊은 양반이 말씀이 좀 짧으시네

나 여기 아트박스 사장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베테랑 명대사 명장면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