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10회

오랜만에 쓰는듯!








안녕하세요! 드디어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10회가

찾아왔습니다. ㅎㅎㅎㅎ


오랜만에 쓰는 기분이네요...


일단 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술먹고 취해서 잔 사람들이

또 나와버렸네요!


량하와 달님이가

껴안고 자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생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건욱이는 보늬를 기다리고 있죠.


와준다고 약속했었는데...





보늬는 수호집에서


밤을 샜습니다..

건욱이는 어떡하지





방송에서 아버지를 찾고 있는

건욱찡...


아버지가 티비를 통해

그 모습을 봤네요.





운빨로맨스 10회에서


뒤늦게 방송국에 도착한 보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욱이가 화가 많이 났어요.

그리고 보늬에게 좋아한다고

고백을 해버리는데요..


그만하라는 보늬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량하는 수호가 물에 빠졌다는

소리를 듣고 한 걸음에 달려왔지만


말짱하게 잘 있는 수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들어 올 때

노 저어야 된다고

문자를 보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자를 보냈는데 저따구로..


연애고자가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어제 일 생각하면서


좋아하고 있는데

뭐가 이렇게 귀여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밤 중에

보늬를 만나러 온


제수호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달달하네요 뭔가





워크샵때 찍은 사진을 줄려고


이 시간에 찾아 온 수호 ㅋㅋㅋㅋ

보늬는 지금 수호 연락 온 것도 모르고

집에서 미싱을 하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늦게 확인을 하고


만나게 된 두 사람!!!


보늬가 계속 자기 머리 속에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는 수호

고백을 해버립니다.





당황한 보늬는


그대로 집으로 들어가버림






이것이 무슨 운명의 장난이란 말인가


보늬가 수호를 보러 왔는데

두 사람이 같이 있는 걸

봐버리고 맙니다.





근데 이건 또

무슨 조합이냐...


건욱이랑 잘해보라는 설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는 수호랑 잘해보겠다고 하네요..


정작 수호는 관심도 없는데





수호는 량하에게 상담을 받고


드디어 보늬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지나가던 길에


수호 아빠가 01치킨집에서

행패를 부리고 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뭔 사연인지 이거는 또






보늬를 기다리던 수호

보늬가 전화를 했는데


아빠 이야기를 합니다.





운빨로맨스 10회에서 나올뻔한


달달한 데이트는 이렇게

실패로 돌아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가게 정리하는 즁





그리고 그날 밤!!!


보늬는 보라를 지켜야 된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그때 수호가!!


보늬씨는 자기가 지켜주겠다고..

크~~~~~~~~





하지만 보늬는 끝까지

거절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 가면 다시는 안물어보겠다는 수호


그래도 거절을 합니다. ㅠㅠㅠㅠ





돌아가려는 보늬를 붙잡고


키스를 날려버리는 수호!!

남자네요 남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운빨로맨스 10회는 끝이 났네요.

그냥 속 시원하게

만났으면 좋겠고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10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