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몬스타엑스 Shine forever(샤인포에버)

듣기/가사/뮤비

렛츠고!









비가 오고 나서

더위가 그래도 한 풀 꺾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처럼 무더운 날에는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과 함께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신나는 음악을 듣는 것이 행복이

아닐까 생각들게 합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몬스타엑스 shine forever 샤인포에버란

신곡의 가사/듣기/뮤비를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자리했답니다!






7명으로 구성된 그룹

몬스타엑스의 샤인포에버 듣기

해보셨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저도 이번에 한 번 들어봤는데

흥이 아주 그냥


자, 일단 가사부터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몬스탁에스 - shine forever (샤인포에버) 가사>





이상 몬스타엑스 샤인포에버 가사였어요


이번에는 뮤비를 한 번 확인하셔야죠!






이번 몬스타엑스 샤인포에버 뮤비도

뭔가 느낌이 되게 좋네요 ㅎㅎㅎ


몽환적인 것 같으면서도

색감이 제 스타일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한 번 보면서 듣기해보세요!






오늘은 몬스타엑스 shine forever(샤인포에버) 가사와 듣기, 뮤비를

확인해보는 시간이었어요 ㅎㅎㅎㅎㅎ


노래방엔 아직 안나왔겠죠!?


빨리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