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아이유 팔레트

가사/듣기/뮤비

지드래곤과 함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유의 노래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4월에 나왔던 곡인가요.


아이유 팔레트 가사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정규 4집에 담긴 곡으로

스물다섯의 아이유가 털어 놓는

자신의 이야기를

다정한 시각으로 담아낸

신스팝 장르의 곡이라고 합니다!




아이유 팔레트 뮤비도

순수하고 엉뚱한 내면을 볼 수 있는

영상 화보집 같은 영상미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아이유 팔레트 가사 한 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 팔레트 가사입니다. ㅎㅎㅎ

이 지드래곤이 피처링을 맡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가 피처링을 해준 지드래곤에게

냉장고와 소주를 선물해줬다고 하네요.


입대 전까지 마실양만큼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아이유 팔레트 뮤비를

한 번 함께 보실까요!?





오늘도 역시나

아이유 팔레트 가사 보면서

뮤비와 듣기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유는 요즘 효리네 민박에

나오고 있다죠 아마?


아직 못봤는데 ㅎㅎㅎㅎ

오늘 집에가서 보도록 해야겠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