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12회

미워 죽겠는데...








안녕하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12회가

찾아왔네요 ㅎㅎㅎㅎ


저번회에서 수호가 제대로

빡이 나버렸죠.


오늘은 어떤 일이 있었을지

함께 보도록 합시다.





수호 집 앞에서 하루종일

혼자 기다리다가


결국 만나지 못하고

집에 갑니다.

ㅠㅠㅠ





죽치고 앉아있던 기자들 때문에

건욱이와 보늬의 열애설이 터져버림


제제 식구들에게는

짝사랑 중이라고

고백하는 건욱이 ㅠㅠ






뿔이난 수호는 보늬에게

아주 아주 아주


오지게 차갑게 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수호가 자꾸 미워하니까


슬퍼하는 보늬

ㅠㅠㅠ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에 취해 버린 수호...


전화 걸어놓고 말을 안해서

영일치킨 사장님이

대신 통화를 하게 됩니다.






엌ㅋㅋㅋㅋ

보늬와 마주치는데도


필요없다며 뿌리쳐버리는 수호





그렇게 매정하게 뿌리치고

간 곳이 보늬 집 앞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미워죽겠는데

왜 이렇게 보고싶지"





거하게 취해가지고는


보늬가 그냥

집으로 데리고 옵니다.





잠든 수호에게

뽀뽀를 해주는 보늬!!


결정을 한 것인가요~~






아침부터 병원에 간 보늬는

간호사에게 뭔가를 전달 받습니다.


수호가 아침마다 보라를 찾아가

보라의 상태를 기록해뒀었네요.

사진과 함께 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랑이 부적


감동받은 보늬

ㅠㅠㅠㅠ





드디어!!!!!!

드디어!!!!!!!!!!!


으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사람이 만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눈뜨자 마자 집앞으로 간 수호


같이 출근하겠다고 왔네요





이렇게 안하던 짓을

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라 청춘 화이팅!





난리 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과 사를 구분 못하는 중






얼씨구


이런 사람이었나 수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등장한 도독놈


이번엔 뭘 훔치러 왔을까요





출장 간 수호와 통화하는 보늬

ㅎㅎㅎㅎㅎ


수호가 갑자기


"문 열어요"





짠, 수호가 나타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장을 빨리 끝내고 온 수호


이렇게 운빨로맨스 12회도 끝!


다음회를 기다려주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12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