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넉살 작은것들의 신 가사

한 번 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넉살 작은것들의 신 가사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어제 방송한 쇼미더머니6 보셨나요!?


힙알못이지만 쇼미는 챙겨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넉살넉살넉살 하길래

노래를 한 번 들어봤는데

장난아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후후후 드디어 시작해버린 쇼미더머니6

이번에는 유명한 래퍼들이 많이 나온 것 같더군요


우승후보로 꼽히는 넉살!


오늘은 넉살의 작은것들의 신 가사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뮤비나 듣기도 올리고 싶지만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게 없어서

긁어오진 못했습니다. ㅎㅎ






넉살 작은것들의 신 가사입니다!


노래방에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작은것들의 신 앨범에 있는 노래들

다 들어보고 있는데 넘 좋아요


가사들 하나 하나

올리도록 해야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