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넉살 팔지않아

가사/듣기/뮤비

절대 싸구려로

팔지 않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넉살 팔지않아 가사 듣기 뮤비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저는 쇼미더머니로

알게 된 넉살인데요


앨범 하나 하나 다 듣고 있는데

너무 좋네요 진짜로!!


일단은 넉살 팔지않아 가사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넉살 팔지않아 가사입니다!


확인했으니 듣기와 뮤비도 확인하는것이

당연한 이치겠지요 ㅎㅎㅎㅎ


이번거는 유튜브에 올라와있어서

긁어왔답니닿ㅎㅎㅎㅎ





크 넉살 팔지않아 뮤비보면서 듣기하시죠!


내 템포는 미디움 잘 익었어~


다음에도 넉살 노래로 한 번더

찾아오도록 할게요 ㅎㅎㅎ


이상 넉살 팔지않아 가사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