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아이유 너의 의미

가사/듣기/뮤비

너의 그 한마디 말도~







벌써 3년이 흘렀네요 ㅎㅎㅎ


당시에 꽤 많이 듣던 노래였는데.

역시나 오랜만에 들어도 좋습니다.


오늘은 아이유&김창완의 너의 의미 가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창완이 보컬로 있었던

산울림이 1984년도에 발표한 노래를


아이유가 리메이크 한 곡이었죠.

당시에 김창완씨가 피처링을 직접

맡으면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아이유 너의 의미 가사부터

확인하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 너의 의미 가사였습니다!


가사를 확인했으니 뭘 해야 할 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빠져서는 안되겠죠.


뮤비 보시면서 듣기로 넘어갈게요.





아이유 너의 의미 뮤비입니다.

듣기하면서 가사 확인해보세요!


예전에 김창완이 진행하던 한 라디오에서

이 노래에 대한 감상평을 이렇게

말씀하셨었네요.


"예번에 부른 산울림의 '너의 의미'가

어느날 내게 다가온 사랑을 하늘의 선물이라고

느끼는 것이라면 아이유와 부른 '너의 의미'는

그런 설레는 사랑을 믿기지 않는 눈으로 바라보는 것"


잔잔하고 가사도 이쁜

아이유와 김창완의 너의 의미!


즐겁게 감상해보시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