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가사/듣기/뮤비

신용재와 함께!








안녕하세요, 비가 계속

내릴 것 처럼 하더니만

서울은 그치고 해가 뜨기 시작하네요.


요즘 핫한 노래죠, 무슨 음원 올킬을

하고 있다는 기사가 자주 보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가사입니다.


예전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서

알게 된 헤이즈! 얼굴도 이쁘죠 아주.


일단 가사부터 확인하도록 할게요.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가사입니다.


이번 곡은 신용재와 함께 한

감미로운 노래인데요.

장마철이라 시기도 적절하게

잘 탄 것 같다는 생각이 ㅎㅎㅎㅎ


비록 지금은 비가 그쳤지만 말이에요.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가사를

확인하셨으니 이젠 뮤비를 보면서 듣기합시다.


이번 헤이즈 앨범에는


널 너무 모르고

먹구름

rainin' wiht u

저 별


등의 곡들이 있는데요.

뭔가 특유의 세련된 멜로디와

문학적 감성이 살아있는 가사들이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네요 ㅎㅎㅎ

다 들어보도록 해야겠어요.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뮤비보면서

가사도 보면서 듣기해보세요!


이제 비오는 날이면 이 노래가

생각 날 것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