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가사/듣기/뮤비

음원차트올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헤이즈 노래로 찾아왔습니다.


요즘 진짜 핫하게 사랑받고 있는

노래 중 하나인 것 같은데요.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가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게요~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헤이즈를

처음 봤을 때, 래퍼로써는 크게

두각을 드러내지는 못했던 것 같네요.


그런데 지금은! 아주 잘나가고 있는 헤이즈


늘 노래와 랩을 적절히 섞어왔지만

이번 노래는 보컬 쪽에 조금 더

기울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넘 좋음 ㅠㅠㅠㅠ


자, 그럼 지금부터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가사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이즈는 자신의 음악들을 보며

사랑 타령이라 비꼬는 사람들에게

"사랑 타령 노래하는 게 왜 나빠요?"라고

맞받아친 적이 있었죠.


그러게 말입니다. 좋기만 한데요 ㅎㅎㅎ

우리 삶에서 사랑을 뺀다면

뭐가 얼마나 남을까 싶네요.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가사를 확인했으니

뮤비 보면서 듣기로 넘어가도록 해요.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뮤비입니다.

가사 보면서 듣기해보세요~!!


요즘 출퇴근 길에 걸어다니면서

이 노래를 반복해서 듣고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특히나 이번 앨범은 비를 컨셉으로 잡아서

시기도 잘 맞는 것 같아요.




멜로디와 가사가 살아있는

이런 사랑 타령이라면

얼마든지 더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가사와

듣기, 뮤비를 확인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