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몬스타엑스 뉴튼

가사/뮤비/듣기

스페셜 썸머송

등장!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오늘은 몬스타엑스 뉴튼 가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7일날 공개된 노래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일단 확인해보도록 하죠.





몬스타엑스 뉴튼 가사입니다.


이번 썸머송인 뉴튼 ㅎㅎㅎ

가사를 보셨으니 뮤비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몬스타엑스 뉴튼 뮤비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이란 컨셉으로

촬영된 뉴튼 뮤비는 푸른 하늘과 드넓은

들판을 배경으로 휴가를 떠난

몬스타엑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뉴튼 가사와 함께 뮤비/듣기 동시에

진행해 보시기 바랄게요 ㅎㅎㅎ


뉴튼은 감성적인 EDM음악 위에

제피의 가사와 멜로디, 몬스타엑스

래퍼 아이엠과 주헌의 렙이 더해졌습니다.


한 번 확인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