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cgv 통신사 할인 skt, kt, lg유플러스

확인해보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2017년

마지막 날이 다가왔네요.

오는 2018년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오늘은 cgv 통신사 할인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도와드리도록 할게요.



영화를 좋아해서 종종 혼자서라도

가서 즐겨보고 있는데요.

이왕 보는거 조금 더 할인된 가격에

보는 것이 이득이죠.



2018년 새해를 맞이해서

cgv 통신사 할인으로 kt, lg유플러스

이벤트가 1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할게요.



cgv 통신사 할인 중 kt멤버십입니다.


일단 현장 할인부터 볼게요.


kt 전 고객에게 영화티켓 2천원 할인

포인트 차감으로 이루어집니다.




kt멤버십 온라인 할인입니다.


vip 등급은 2d 일반석 본인 무료

동반인 최대 3인 일반등급 할인


일반 등급은 8천원이상 3천포인트 할인

최대 3인까지 동일 혜택이 가능



다음은 cgv 통신사 할인 중

lg유플러스입니다.



VIP와 VVIP 고객

영화 월 1회 / 연 12회 무료 관람


일반등급은 받을 수 없나보네요...


마지막 남은 하나 넘어가볼게요.




cgv 통신사 할인 skt입니다.


skt도 vip 등급만 혜택을 받습니다.

 2d 일반관 무료

3d 일반관 5천원 관람


저는 skt 유저인데 등급이 딸려서

혜택을 받지 못하겠네요..




이상 cgv 통신사 할인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어요.

이번에 새로운 이벤트도 시작되니

한 번 체크해보시고 할인혜택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