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코인레일 트론 상장 소식 체크!!



우리나라에서 트론의 원화거래가

이루어지는 곳은 코인네스트 뿐이었죠.

현재 코네 입금이 막힌 상태에서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를 통해 구매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현재 트론은 290층까지 갔다가

현재는 200층에서 머물고 있죠.

50층에 소액을 담가놓은 저는

요즘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자, 오늘이죠.

1월 8일 코인레일 거래소에

트론 상장 소식이 전해져왔습니다.



코인레일 트론은 BTC 마켓으로

상장이 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업비트와 코인네스트를 이용중인 저는

딱히 뭐 이동할 생각이 없네요.




그래도 아직 트론을 구입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코인레일로 조금

이동하지 않을까요!?


어찌됐든 1월 8일 오후 8시에

TRX를 BTC장에 상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일단 제 바램은

코인네스트 입금이나 좀 풀렸으면

TRX도 지금보다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싶네요 ㅎㅎㅎㅎ


이상 코인레일 트론 상장 공지를

전하는 포스팅이었습니다.


효자 코인 트론 가즈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