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가상화폐 용어 가즈아 뜻 알아볼까요!?

가즈아~~~



최근들어 가상화폐가 큰 이슈가 됐었죠.


비트코인을 통해 큰 돈을 벌었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가상화폐 규제에 대한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현재

코인 시장이 개판이 되버렸네요.


소액 투자했던 저는 현재 익절하고 그냥

코인판을 떠났네요 ㅎㅎㅎㅎㅎ

맨날 차트 보면서 스트레스 받고 있다가

다 털어내고 나니 이제 좀 후련하네요.



오늘은 코인 시장에 흔히 보이는

가즈아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와 관련한 짤들도 아주 많이 있죠.



가즈아 뜻은 '가자'를 길게 늘려

발음한 것을 표현하는 유행어입니다.


사실 이 뜻은 처음엔 토.토에서 나왔다고 하네요.

가즈아!를 외치는 것을 보고 이제는

비트코인 시장까지 넘어온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비트코인 시장을 보면 투자 보다는

투기판으로 보고 있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루가 아니라 실시간으로 시세들이

급변동하면서 오르락 내리락 중이죠.



코인에 투자한 사람들이 자신이

산 코인이 가격이 올라가길 바라는 마음에

외치는 것이 바로 "가즈아~~~!!!" 입니다.


가즈아 뜻처럼 다양한 용어들이 현재

코인판에 많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가즈아 짤들도 여기저기 나오고 있죠.

이 짤들을 보는 재미도 아주 쏠쏠하답니다.




2017년 하반기에 비트코인 갤러리에서

많이 사용하는 단어로 가즈아가 떠올랐고

이것이 대중적으로 널리 퍼지게 되었죠.




요즘에는 '가즈아'라는 용어가 꼭

코인 시장뿐만 아니라 게임이나

SNS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기한 것은 외국에서도

GAZUA라는 말로 가즈아를 표현하기도 하죠.




호주인이 제작한 것으로 알려진

한 코인 정보사이트의 이름마저

가즈아 닷컴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가즈아 뜻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재 마지막으로 존버 중인 코인이 있는데

한 마디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론 가즈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