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

skt, kt, lg유플러스 가능한가!?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정보는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에 관한 것입니다.

생활비의 한 30프로는 편의점에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왕이면 할인 혜택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그럼 지금부터 어떤 통신사가

세븐일레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위 정보는 세븐일레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파악하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보러가기 귀찮으니 직접

이곳에 정리해드리도록 할게요.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으로는

skt의 t멤버십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혜택 금액은 등급별로 나누어져 있네요.


VIP와 골드회원은 천원당 100원 할인

실버와 일반회원은 천원당 50원 할인


저는 t멤버십 골드회원이라

천원당 100원을 할인받아 볼 수 있네요.

이걸 몰라서 지금까지 못 쓰고 있었다니...


포인트 사용은 보유 한도 내에서 이루어지며

담배나 주료, 서비스 상품은 제외되는 점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으로

skt만 존재하는가 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본 결과

kt와 lg유플러스는 등록되어 있지 않네요.



대신 다양한 카드들로 세븐일레븐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이 점 또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