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안녕하세요, 김집사입니다.

며칠 전, 드디어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어떻게 관리를 해왔는지

정확하게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일단, 1월부터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우회를 이용했어요.

계획적으로 우회를 하려고 했던 것은 아니고

제가 지금 유튜브 채널을 하나

운영중이라 미리 만들어두었던 것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제가 신청하기 전에

이것 저것 많이 찾아봤는데


-유튜브 우회를 하면 더 어렵다.

-티스토리 주소로 안 된다.


등의 글들을 많이 봤었는데요.

다 말도 안되는 소문에 불과한 것 같습니다!






저는 1월부터 5월까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총 두 개의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먼저, 첫번째 블로그!


-카테고리 3개

- 1번 카테고리에 글 3개

-2번 카테고리에 글 64개

-3번 카테고리에 글 3개


사진 1장에 글자수 1000자 이상


자, 첫번째 블로그 운영은

이렇게 진행을 했습니다.


하지만 3월 말까지 거듭되는 실패로

블로그가 이상한가 싶어서

새로 만들어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두번째 블로그!


-1번 카테고리 9개

-2번 카테고리 24개

-3번 카테고리 9개


처음에 사진을 한 장씩 넣다가

나중에는 사진 없이 글자수 2000자로 적음


 두번째 블로그로 글 20개를 채우고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신청을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 뒤로도 계속 컨텐츠 불충분으로

거절을 받은 상태였죠.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중요한 순간은 지금부터 입니다!!!


계속되는 거절로 멘탈이 나간 저는


첫번째 블로그에 있는 카테고리를

하나로 통합해버렸습니다.


-카테고리 1

-글 갯수 70개 가량

-사진 1장, 글자수 1000자 이상


4월 초에 신청을 하고

무한 검토에 빠져들었죠.


그 뒤로는 블로그에 글도 올리지 않고

손도 안대고 그냥 잊고 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 달 뒤에 메일이 날라왔죠.


드디어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고!!!!!!

쑤아리 질러~~~~~~~~~~~~


그냥 진짜 얻어걸린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부터 블로그 열심히 시작해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