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유튜브 음원추출

3초도 아깝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음원추출을 손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초면 충분하니

잘 따라오시기 바래요!!!



일단은 유튜브에서 다운 받고 싶은

음원을 찾은 뒤 해당 URL을

복사해주시기 바랄게요!


메모장이나 어디에 적어 놓으시거나

그냥 복사해두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아래 주소로 접속 해주세요


http://www.youtube-mp3.org/



자 본격적으로 설명들어가겠습니다.







자, 저는 이번에 신곡으로

찾아온 싸이의 뉴 페이스를

유튜브 음원추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위 처럼 인터넷 주소 URL이 보이죠.

통째로 복사를 해주도록 합시다.

이부분이 유튜브 음원추출에

꼭 필요한 부분이랍니다!!


그리고 아까 제가

알려드린 주소가 있죠!?


거기로 넘어가도록 합시다.







자, 아까 제가 알려드린 주소로

넘어가셨죠? 유튜브 음원추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저기 주소 입력하는 곳에

복사한 URL 주소를 넣어주시고


컨버트 비디오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요렇게 바뀌게 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어렵지 않죠!


위에 보이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끝이 난다는 사실!!!


너무 간단하지 않습니까?

크롬의 경우 다운로드 폴더로 자동 저장되고

익스플로는 아랫부분에 뜨는 것 같네요~


어떠셨나요!!?

유튜브 음원추출 완전 쉽죠!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