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스팀 무료게임! 

크리에이티버스

해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했던 게임인

크리에이티버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스팀 무료게임 중 하나인데요.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한글 지원이 안됨 ㅠㅠㅠㅠ

영어 잘하시면 걱정안하셔도 되요!








자, 그럼 지금부터

스팀 무료게임 중 하나인

크리에티버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뭔가 마인크래프트 보다는

그래픽이 나름 괜찮죠!?

사실 마크는 해본 적이 없어서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게임 내에서

낮과 밤이 존재합니다!








크리에티버스에는

다양한 몬스터들이 존재해요.


앞에 보이시죠!

산양인가?

아무튼 ㅋㅋㅋㅋㅋ

무기를 들고 때려잡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으로

소개해드리고 있는 크리에이티버스는

마우스를 꾹 누르고 있으면


이런 지형지물을 빨아 당겨버립니다!

이렇게 자원을 모으시면 돼요. ㅎㅎㅎ





 


이런 식으로 각 종

재료들을 모으고 여러

아이템을 조합하여 제작할 수 있는

스팀 무료게임 크리에이티버스!!


방어구부터 무기, 집까지

다양하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실 마인크래프트를 하고 싶었는데

비슷한 게임을 찾다가 알게된

크리에이티버스입니다!!


혼자 하는 것 보다는

친구들을 모아서 하는 게

훨씬 재미있을 것 같네요!


이상 스팀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티버스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