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포토샵 로고 지우기

겁나 쉬움 5초컷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포토샵 로고 지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예능이나 드라마를 보면서

캡쳐를 했을 때,

오른쪽 상단에 찍혀 있는

로고를 지우고 싶은 순간이 있죠!


지금부터 5초만에 지우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자, 일단 포토샵 로고 지우기를

위해서 캡쳐를 한 사진이 있어야겠죠.


저는 요즘 아주 재밌게 보고 있는

OCN드라마 터널 15회 중

한 장면을 선택했습니다!







포토샵 로고 지우기를 위해

포토샵을 열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좌측 상단에 보이는

네모칸 보이시죠!!


눌러주도록 합시다.








그 후에 지우고 싶은

로고 영역을 이렇게

지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포토샵 로고 지우기

진짜 금방 끝나요!!


잘 따라오세요 ㅎㅎㅎㅎ





 



포토샵 로고 지우기를 위해서

단축키 하나를 알려드릴게요!


SHIFT + F5


를 눌러주시면 위 사진처럼 창이 떠요


여기서 Content-Aware

선택해주시고 OK를 눌르시면 끝!






짠, 포토샵 로고 지우기

벌써 끝나버렸죠?


할 줄만 안다면 그냥

3초 안에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진짜 쉽죠!?

오늘 알려드린 포토샵 로고 지우기를

통해서 지우고 싶은 사진에서

로고 야무지게 지워버리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