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AB형남자 성격과

연애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AB형남자 성격과 연애에

대해서 준비를 해봤습니다.


AB형하면 딱 떠오르는

무언가가 있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AB형남자 성격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AB형남자 성격으로는


1. 상황에 따라서 게으르다.


2. 말을 조리있게 잘하기 때문에

웬만한 말싸움은 지지 않는다.


3. 잔머리가 아주 좋다.


4. 합리적인 거 같으면서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로맨틱하다.








AB형남자 성격 계속해서

파헤쳐보도록 합시다.


5. 은근 거리감이 있어

친한 사람이 아니면 가까워지기 힘들다.


6. 친한 사람에게는 부탁, 거절을

못하지만 모르는 사람이라면 매몰차다.


7. 쿨하다는 느낌을 주지만 사실

생각이 깊고 따뜻하다는 소리를 듣는다.


8. 예리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9. 한 번 화가 나면 와전 차갑다.


10. 진짜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장난도 잘치고 기분 좋은 말을 잘한다.



지금까지 AB형남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 AB형남자 연애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볼까요!?







AB형남자 연애는 어떨까요?


AB형남자 연애는

디테일하기도 하면서 소심하고

자존심이 세고 약간은 다혈질적인

성격과 단순함이 있습니다.


4차원이나 특이하다는 말을 많이 듣죠.


AB형남자는 다른 혈액형과 달리

조심성이 많다고 해요.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다면

확실한 호감이 있기 전까지

티를 잘 내지 않는답니다.

확실한 감정이 생긴다면

천천히 대시를 하고 잘해주는 스타일!






AB형남자 연애는

감수성이 풍부한 여자들에게

호감을 잘 느낀다고 합니다.


거짓을 잘 구별할 줄 알기에

거짓으로 성격을 감추는 것은 피해주세요.


AB형은 질투가 많습니다.

그런데 티를 잘 내지 않아요.

자기만의 세계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영역을 침범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영역은 지켜주세요!






AB형남자 연애로

헤어질 땐 굉장히 차갑다고 하네요.

만나는 동안에는 로맨틱하고 애정표현도

잘 한다는 장점이 있어요 ㅎㅎㅎㅎ


지금까지 AB형남자 성격과 연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계속해서 하는 말이지만

혈액형과 관련된 이런 이야기들은

모두 재미로 보는 것이 좋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