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바탕화면에 홈그룹

삭제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바탕화면에 나타난 불청객

홈그룹 삭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끔씩 뜬금없이 이게

떠보리곤 하는데요.

지우려고 하니 삭제도 없어서

답답한 부분이 있었죠.







요놈이 바로 범인이죠!


바탕화면에 생성된 홈그룹

이제 당황하지 마세요 ㅎㅎㅎ







자 홈그룹 삭제 어떻게 할까요!?

일단 아이콘을 눌러주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역시나 삭제버튼이 없죠.

홈그룹 설정 변경으로 들어가주세요!






클릭해주시면 이런 창이 뜨게 됩니다.

홈그룹 삭제는 어렵지 않아요!


밑에서 3번째를 보시면

'홈 그룹에서 나가기' 보이시죠!!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홈그룹 삭제를 위해 클릭하셨죠!


또 새로운 창이 뜨게 됩니다.

눈에 딱 들어오시나요 ㅎㅎㅎ


홈 그룹에서 나가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제 바탕화면을 확인해보세요!

깔끔하게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홈그룹 삭제 어렵지 않죠!?


간편하게 손쉽게

없애버리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