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2회

심보늬씨.. 맞죠?






 


안녕하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2회가

찾아왔습니다 ㅎㅎㅎㅎ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

얼른 보도록 하시죠!!







술에 취해서 잠에서

깨어난 보늬!!!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을 못하죠.

걱정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호랑이띠를 찾아서 어슬렁 거리며

아는 선배를 만났다가는

술에 취해 보험 가입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여버렸어!!!!







제수호는 분노의 양치질을

시전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늬가 술을 먹고 제수호에게

토를 했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니스의 왕자 건욱이는

보늬와 아는 사이인가 봐요


월세도 대신 내주고

보늬를 보러 찾아왔습니다.







근데 보늬는 건욱이를

알아보지 못하고 있네요 ㅎㅎㅎ


그냥 쌩 하고 지나가버림!





 


운빨로맨스 2회에서 나온

제수호가 만든 지니어스2라는 게임!


러시아에서 똑같은 게임을 만들어서

하루 먼저 출시를 해버렸습니다.

1회에 나왔던 먹튀 직원들이

팔아넘긴 거라고 하는군요.







위기에 처한 수호는

지니어스2 보다 더

훌륭한 게임을 만들기로


운빨로맨스 2회에서

결정을 했답니다!!!





 


새로운 게임을 만드느라

42시간 30분째

잠을 자지 못한 제수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를 마시면서

잠들어버리고 있음







앜ㅋㅋㅋㅋ 등장한 보늬의

월급을 떼먹고 사라진 사장님!


보늬도 프로그래머였나 봐요.

전에 회사에서 게임 기획 공모전에

참가를 했는데 예선 통과됐다고 합니다!







운빨로맨스 2회에서 PT가 열렸는데

대표가 오질 않아서


심보늬가 대신 탈을쓰고

발표를 맡게 되었습니다.







PT발표에 몰래 참석한 수호는


보늬 회사인 대박소프트의

IF란 게임을 보고 맘에 들어합니다.





 


그리고 보늬가 탈을 벗고

소개하는 동안에

제수호가 보늬를 알아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인연이 시작되나봐요.







엌ㅋㅋㅋㅋㅋㅋ

건욱이는 보늬 옆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알아보지 못하는 보늬





 


과거에 보늬는 제제팩토리의

공채 1기 최종합격까지 갔었네요.


그런데 참석하지는 않았습니다.


무슨 사연이 있었을까요!?







건욱이는 계속 보늬에게

대쉬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같이 밥을 먹자고 하니까

자꾸 피하는 보늬!!!

호랑이띠라고 하니 혹해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제수호가 찾아왔네요.


보늬 회사의 게임 IF를 사겠다는 제수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지 말지 실랑이를 벌이던 중에

건욱이가 오는 소리를 듣고는


수호를 집안으로 들이 밀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운빨로맨스 2회는

이렇게 끝이 나버립니다!!


황정음이 나온 로코드라마는

항상 실망시키지 않았던 것 같네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2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