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한 달만에 도착

ㅠㅠㅠㅠ






 


드디어!! 한 달 만에!!!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을 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월 초였나 애드센스를 들어가면

그 주소를 확인하라했나?


아무튼 그 멘트가 계속 뜨더라구요

애드센스 핀번호를 입력하라는 소리였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오나~ 계속해서

기다리고 있다가!!


금요일 퇴근길에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






뭔가 우람한 우편봉투가

올 줄 알았는데 애드센스 핀번호가

담긴 봉투는 아주 작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

뜯기 전에 신상정보가

나온 부분을 돈으로 가려버리기!


자 그럼 이제 뜯어서

애드센스 핀번호를 확인해볼까요!







뚜둥 드디어 등장한!

애드센스 핀번호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확인하자마자 애드센스에

입력을 시켜줘야겠죠!!





 


받은 애드센스 핀번호는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요로코롬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닿ㅎㅎㅎㅎㅎㅎ


휴 이젠 수익 잘나오는

일만 남아버렸네요!!!


화이팅합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