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3회

계약연애의 시작?






 


안녕하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3회가 찾아왔어요~


옛날 드라마지만

다시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ㅎ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보늬와 데이트를 하기로 한

건욱이는 꽃 한다발을 들고

보늬 집으로 향하고 있네요


근데 ㅋㅋㅋㅋㅋㅋ

가면 안되는데...







수호가 찾아왔는데

건욱이까지 오는 소리를 듣고는


아주 당황해하는 보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늦게 나와보지만

이미 건욱이는 


꽃을 두고 사라져버렸어요.

보늬 어떡합니까 ㅠㅠ







건욱이는 자신의 친아버지

친구를 만나러 왔습니다.


어릴 적 입양 된 것 같죠.

여기도 뭔가 사연이 깊은 듯





 


아무튼 수호의 제제팩토리에서는


보늬의 게임인 이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집 앞에서 건욱이를

기다리던 보늬


드디어 마주쳤네요 ㅎㅎㅎ





 


낮에 하지 못했던 데이트를

운빨로맨스 3회 중 밤에서야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 드라마는 진짜

영상미가 이뻐요 ㅠㅠㅠ







둘은 어릴 적 알던 사이였죠.


드디어 알게되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건욱이가

호랑이띠가 아니라는 사실까지 ㅠㅠ







대박소프트의 원대표를 만난 수호


심보늬를 개발에 참여시켜달라고

부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호는 기획만

사겠다고 하는데요.





 


사실 보늬가 제제팩토리를

가기 꺼려하는 이유는 바로


제제팩토리의 최종 면접 날에

동생이 사고가 나서

불참을 했던 것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들어가기로 했나보네요.


도사의 말을 듣고는 몰래

제제팩토리로 들어가서

액땜을 하고 있습니다.


부적도 붙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서 자고 있던 수호

보늬와 딱 마주쳐버립니다.


귀신인 줄 알고 서로 놀래가지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빨로맨스 3회의 명장면이 아닐 수 없죠.







어찌됐든!!!


보늬는 무사히

제제팩토리에서 일하게 됩니다.





 


채팅사이트를 뒤지면서

호랑이띠를 찾고 있는 보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호가 호랑이띠일거라고!!!







도사를 찾아간 보늬는

그 곳에서 수호의 어머니를

우연찮게 보게 되는데!


수호가 호랑이띠라는 걸

드디어 알아버렸습니다.


과연...





 


그리고 수호를 찾아간 보늬!!!


3주간만 사귀자고 질러버립니다

끄아아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주가지고 되겠나 이거....


아무튼 운빨로맨스 3회는

이렇게 끝이 나고 말았네요.


다음회를 기대해주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3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