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4회

그래서, 하고 싶은 게 뭔데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4회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저번 회에서는 보늬가

수호에게 계약 연애를 제시했었죠.


과연 오늘은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함께 보도록 합시다.





 


계약 조건으로 연애를 내건

심보늬입니다 ㅎㅎㅎ


운빨로맨스 4회에서 수호는

사람 목숨이 달려 있다는 말에

한 번 생각해보겠다고 하는군요.







량하와 목심이 달려있다는 말에 대해 고민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보늬가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고 착각을 하게 됩니다!!





 


보늬는 동생 병원에서 걸려온

전화 통화를 하고 있는데


수호가 그걸 우연히 듣게 되고는

진짜 보늬가 시한부라고 생각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약은!

한 주에 10시간씩

총 3주동안 30시간 O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주동안 6번 만나고

깔끔하게 끝내기로 하는 제수호







보늬는 본격적으로 연애 공부에 돌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를 글로 배우고 있습니다.





 


수호가 싫어하는 한설희가

제제팩토리를 찾아왔네요.


보늬의 게임 IF의 모델로

게리초이가 선정됐는데

한설희가 바로 게리 초이의 매니지먼트 회사

한국 지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게리초이는 바로 최건욱!!







두 사람은 대학교 시절에

알게 된 사이인데

수호가 설희의 논문도 써주고 했던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설희가 갑자기 사라짐


그리고 빡쳐버린 제수호!







수호를 위해서 참치 샌드위치를

준비해 온 보늬는

수호에게 주고 있습니다!


나도 줘....







역시나 쿨가이 답게

그냥 쓰레기통으로

버려버리는 제수호...


너무행 ㅠㅠㅠㅠ







드디어 첫 데이트가 시작되고

호텔로 향했습니다 ㅋㅋㅋㅋ


보늬는 수호에게

방에서 먹자고 꼬시고 있음







어색한 기류가 흐르고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빨로맨스 4회의 명장면!!


수호가 잠깐 눈을 돌렸을 때

갑자기 자기한테 물을 뿌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씻고 나온다는 보늬


나왔는데 시간 다 됐다고 집 가는 수호

수호를 잡으려다가 넘어져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무일도 없이

밖으로 빠져나온 두 사람.


그런데 빠져나오던 중에

팬들을 만난 수호는

어릴 적 트라우마가 나타나고

정신을 혼미해집니다.







집 앞에서 만나게 된

보늬와 건욱이!!!


그런데 갑자기

누군가 달려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격투 끝에

아주 손쉽게 제압당해버린

괴한은 바로바로바로

수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친 수호를 치료해주는 보늬찡


수호는 보늬에게 도대체 어디가

아프냐고 물어봅니다.

시한부로 착각하고 있었죠.


이내 보늬는 시한부 아니라고

일단 수호의 오해를 풀어줍니다.


그리고는!!!!!!!!!


오늘 같이 자자고 말해버리네요.


여기서 운빨로맨스 4회는 끝이납니다!!

다음 회를 기다려보자구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5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