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5회

저.. 피하시는 거에요?





 


벌써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5회가

이렇게 찾아왔네요 ㅎㅎㅎㅎ


역시 황정음이 나오는 로코는

진리인 듯 합니다.







대담하게 수호보고

자고 가라고 했던 보늬..


역시나 당황해하는 모습이

역력하죠 ㅎㅎㅎㅎㅎ





 


정말 진심으로 간절한 보늬..


내가 호랑이띠이고 싶네 진짜..

하지만 제수호는 떠나버리고 맙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늬는 건욱이가

게리초이라는 사실을

이제서야 알게 되었네요.





 


자고 가란느 사건이 터진 뒤

제수호는 보늬를

피해다니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표를 내려는 보늬..

제수호가 자꾸 피해다니는

바람에 타이밍을 못잡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신이 한 행동에 책임을 지기 위해

사표를 내려는 보늬

하지만 수호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게리 초이를 데려오는 것으로

책임을 지라고 하는군요.







운빨로맨스 5회에서

수호는 자신의 사무실에

몰래 붙여진 부적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생각에 잠기게 되는데요.

무슨 생각을 하는 것일까요!!







친아빠를 찾으러 온

보늬와 건욱이


만나지는 못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수호는 서점에서

점과 사주에 관련된 책들을

모조리 구매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니까 뭐 금방

파악해버리겠죠.







운빨로맨스 5회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보늬의 거울이 깨져버립니다.

뭔가 불안한데.....







수호는 보늬의 행동에 대해

파악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결론이... 제물


자신을 제물이라 생각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보늬를 찾아간 수호


자신이 제물이냐고 묻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쳐버린 수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 간지터져버림


수호가 빡내자

건욱이가 나타나서는

카바쳐주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보늬는 다시

수호에게 돌아갔습니다!!!


과연!????


운빨로맨스 5회는 이렇게 끝!!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회도 기대가 되는군요!

곧 찾아뵙도록 할게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5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