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싸이 팩트폭행 가사 듣기

팩팩팩팩트로 폭행해!~!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간만에 노래방을 다녀왔는데


싸이 팩트폭행이 있다니!!

노래가 나오자 마자 바로 나온건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신나게 부르다 왔네요.


아직 싸이 팩트폭행 가사를 완벽히

몰라가지고 어버버버버버


 


자, 오늘은 싸이 팩트폭행 가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공식 유튜브에 노래도 있나

찾아봤지만 안올라왔네요ㅠㅠㅠㅠ

I luv it이랑 new face만 있네요.


뮤비도 만들어쥬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 그럼 싸이 팩트폭행 가사 알려드릴게요!


싸이 - 팩트폭행 가사


잘난 체 허세 그랬다 카더라 수군수군 대지 말 
팩트로 폭행해 팩팩팩트로 폭행해
아는 척 아닌 척 이랬다 저랬다 부글부글 대지 말고
팩트로 폭행해 팩팩팩트로 폭행해 

그래 내 똥이 존나리 굵어 셈내지말고 무릎을 꿇어
2001년 시작은 엽기가수였지만 가요계 한 자리 꿀꺽
감방에도 갔다와보고 내무반에도 오래 살아보고
빌보드에 깃발 꽂아보고 옥스퍼드에서 이빨 까보고
이 뭐 지방에 이 비주얼에 이만큼 했음 말 못하게해
유교나라에서 마흔 하나에 이 정도면 나이 잘묵었다해 
벼는 익을수록 고갤 숙여 우린 벼가 아냐 고갤 쳐 들어
겸손의 미덕은 얼어죽을 놈의 미덕 내게 입덕해요 X덕 

소름끼치는 체력 안 지치는 건 집안 내력 
앵콜 무한리필이 매력 내 콘서트는 나의 재력
날보고 One-Hit Wonder라고 씨부리는 새끼 
메말릴 대로 말라버린 건조한 새끼야
물 먹어먹어 젖까서 먹어먹어
싸이가 언젯적 싸이냐고 X발아 오늘의 싸이라고 
월드스타라고 띄웠다 맛탱이 갔다고 씹었다 X쌔리 빠가야로 
완전히 새됐어부터 (hey) 오늘의 이노래까지 (hey) 
난 내자리에서 내 할 일 존나리 했을뿐 난 여기까지 (hey)

잘난 체 허세 그랬다 카더라 수군수군 대지 말고
팩트로 폭행해 팩팩팩트로 폭행해
아는 척 아닌 척 이랬다 저랬다 부글부글 대지 말고 
팩트로 폭행해 팩팩팩트로 폭행해

Let's go 
팩트로 폭행해 속행해
bitch you don't know me you can't fuck with me 
swag은 개나소나 swag이래 
글쎄다 존나 쓰레긴데 
잘 나간다는 분 돈 좀 맛봤다는 분 좆비린내 나는 애 일단 들어
갑자기 세상이 막 다 니꺼 같지 재상이형 앞에 계신다 꿇어 
알아서 기어, 열중쉬어, 차렷, 얼굴 펴 
내가 언제 틀린말 해? 
발음이 새 틀린다 해
난 그대의 연예인들의 연예인 중의 연예인
난 모두의 연예인 no pain no pain no gain no gain

알아서 기어 (남 욕할) 
열중쉬어 (그 시간에 너) 
차렷 (노력을 해봐)
얼굴 펴 (이 X발놈아) 
알아서 기어 (비아냥)
열중쉬어 (거리지 말고)
차렷 (노력을 해봐)
얼굴 펴 (이 X발놈아)

잘난 체 허세 그랬다 카더라 수군수군 대지 말고
팩트로 폭행해 팩팩팩트로 폭행해 
아는 척 아닌 척 이랬다 저랬다 부글부글 대지 말고 
팩트로 폭행해 팩팩팩트로 폭행해
Do you know Kimchi?
Do you know Bulgogi?
Do you know Gangnamstyle?
Do you know Psy? 
쪽팔리지? 그러면 귀 닫아
쪽팔리지? 그러면 눈 감아
그러면 잘나신 너께서 존나리 유명해지시면 돼 
아가리 쳐 닫아





 


싸이 팩트폭행 가사였습니다 ㅎㅎㅎ

이번 앨범에는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들이 많죠!


친구들이랑 가서 방방뛰며

놀기 좋더라고요 ㅎㅎㅎㅎ


담에 또 가면

다 불러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