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영화

내부자들 명대사

기억나시나요!?





 


영화 내부자들 다들 보셨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 총 3번을 봤습니다!!


이병헌의 연기가 진짜

ㅠㅠㅠㅠㅠㅠ


내부자들 명대사하면

가장 기억나는 것이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할까?"


이게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서 말씀드린 모히또 말고!!!

내부자들 명대사들 중 마음에 들었던 것들을

한 번 정리해보고 왔습니다.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함께 보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의?

대한민국에 그런 달달한 것이

남아 있긴 한가?



크 ㅠㅠㅠㅠ

연기가 진짜 기가 막힌 이병헌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었죠.





 


또 다른 내부자들 명대사는



이런 여우 같은 곰을 봤나



끝에 단어 3개만 바꿉시다.

'볼 수 있다'가 아니라 '매우 보여진다'로



어차피 대중들은 개, 돼지 입니다.

적당히 짖어 대다가 알아서

조용해질 겁니다.



정말 주옥같은 명대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ㅠㅠㅠㅠ





 


내부자들 명대사를 소개해드리다 보니

또 보고 싶어지는군요..


오늘 집에가서 또 볼까

ㅎㅎㅎㅎㅎㅎㅎㅎ


자 마지막으로 하나 소개해드리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추억은 가슴에 묻고,

떠나간 버스는 미련을 버려



이상 내부자들 명대사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