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7회

어제 보늬누나랑 같이?







안녕하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7회가

찾아왔습니다 ㅎㅎㅎㅎㅎ


역시나 황정음의 로코 드라마는

진리가 아닌가 생각되는 군요 ㅎㅎㅎ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합시다!




 


상심이 큰 보늬찡

ㅠㅠㅠㅠㅠ


수호는 그런 보늬에게

우산이 되어주고 싶은 모양입니다.





보늬를 걱정하는 사람이

한 명 더 있었죠.


우리 건욱이 ㅠㅠㅠ

안쓰럽네요 너무






포차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보늬


그런데 왠 똥파리 한 마리가

꼬이게 됩니다 ㅎㅎㅎ

지켜 보고 있던 수호가

쫓아버리는 군요.





박력터져 버리는 수호


자꾸 미신에 빠져 뭐라고 하는 보늬..

많이 힘들텐데 수호는

그런 보늬에게 계속해서

논리적으로 생각하라고만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이 두사람은 뭐가 이리 귀여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가 보늬에게 아주 푹 빠진듯

혼자 가버린 보늬를

끝까지 책임쳐주고 있네요.





운빨로맨스 7회에서 수호는

보늬를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와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들어서 침대에 옮겨주지..





아무튼 그렇게


보늬 곁을 밤새 지켜준 수호

멋있습니다. 아주

달달해~~~






수호를 찾아간 건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보늬랑 같이 있었냐고

물어보고 있습니다.


물론 동생으로써!





보늬는 어찌어찌 하다보니

수호의 부모님 댁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는 회사도 그만두고

주변 정리를 하기 시작하는데요.


동생도 퇴원시키려 하고..

남은 시간을 동생과

함께 보내려고 그러는 것이겠죠.





뭔가 이상한 낌새를

알아차린 수호는 보늬를 찾아 다닙니다.


그리고 건욱이에게도

이 사실을 알리고 있습니다.


빨리 찾아야 할 텐데...






보늬야 거기서 뭐해...


위험해...


운빨로맨스 7회는 여기서!

끝이 나버리고 말았네요 ㅎㅎㅎ


연기들을 너무 잘해 ㅠㅠㅠ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7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