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8회

저 여자는 버그다..







안녕하세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8회가

찾아왔습니다 ㅎㅎㅎㅎ


재밌게 잘 보고 계신가

모르겠네요~~~


자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합시다!





사라진 보늬를 걱정하며

찾아다니는 두 사람


아침이 되어서야 보늬 나타났어요





곧 죽을 것 같았던 보늬 ㅠㅠㅠ


보라가 손가락을 움직였다는

병원의 연락을 받고는

바로 병원으로 달려갔던 것!!


점점 좋아질거라는 의사의 말

드디어 보늬가 웃고 있습니다.


개이뻐




 


그 소식을 수호에게도

전해주러 왔습니다. ㅎㅎㅎ


수호와 보낸 하룻밤 때문에

보라가 깨어났다고 생각하는 보늬!!

운빨로맨스 8회에서 수호에게

고마워하는 군요 ㅎㅎㅎㅎ


수호는 이런 보늬를 보고

늘 자기가 보이는 앞에 있으라고 함


사표 결근 연락두절

모두 금지!!!!!





보리가 깨어난 기념으로


건욱이랑 축하파티도 하고

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모션캡쳐를 위해서

촬영에 들어간 건욱이는


연기가 어색하군요 너무...





그런 건욱이를 도와주는 보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보소 바로 바뀌어 버립니다.

왐마, 근데 그 모습을

수호가 지켜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늬가 모션캡쳐를 도와주기 위해

팔짱을 끼려고 하니까


수호가 난입해서는 막아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버리겠네!!!!!


본인이 직접 애인대행을

하고 있는 제수호





집에 돌아온 수호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어떤 행동을

하는지에 대해 검색을 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를 글로 배우고 있습니다.






수호는 보늬를 좋아하는 걸 모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짓 보면 진짜 초딩 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하다 이제는


보늬 꿈까지 꾸고 있는 수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해맑게 웃는거야..





지나가는 길에 들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늬는 약속이 있어서

먼저 가는데 그걸

또 따라가는 제수호





보늬의 약속은 바로


부모님을 찾아가는 것이었네요.

보리가 깨어났다는 걸

말씀드리려고 말이죠.





수호는 보늬가 보라를

보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라가 있는 병원으로

직접 데리고 왔음





보늬는 수호가 부적이라 믿고 있죠.


수호는 그 사실을 알고

보늬를 데리고 직접

병실로 들어가 보라를 마주하게 합니다.





수호에게 이런 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두 사람이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앞으로는 서로간에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쉽게도 운빨로맨스 8회는

여기서 끝이 나버렸군요.


곧 다음회로 찾아올게요~



<MBC드라마 운빨로맨스 8회 中>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