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영화 불한당 명대사

임시완&설경구!

나쁜 놈들의 세상








안녕하세요! 주말을 이용해서

드디어 불한당을 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장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게 봤어요 저는!!


임시완 연기가 진짜 후덜덜

설경구 형님은 말 할 것도 없죠.

출연하신 배우들 모두 대박이었습니다.


오늘은 영화 불한당 명대사를 한 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진짜 배우들 연기력...

김희원 형님도 진짜 대박이었음

ㅎㅎㅎㅎㅎㅎㅎㅎ


불한당 명대사 살펴보시겠습니다!



사람을 믿지마라

상황을 믿어야 한다.

상황을



한재호가 항상

현수에게 해주던 말이었죠.




또 다른 불한당 명대사는

무엇이 있는지 계속해서 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살려고 사는 게 아니라,

살려고 이렇게 사는 거야.



난 시체랑

술 안마시는데.



크 이 대사를 내뱉을 때

진짜 핵소름






불한당 명대사 하나만 더

확인해볼게요!



살면서 벌어지는 일이라는게,

대부분 뒤통수에서 오게 돼 있거든

절대 눈 앞에서 오는 게 아니야

이 이야기의 교훈은 사람을 믿지 마라

상황을 믿어야지




멋있어...


영화 불한당을 보면서

뭔가 신세계 같은 느낌도 받고

프리즌을 보는 느낌도 있고


저는 뭐 이런 조폭류의 영화들을

좋아라 하는 편이라 ㅎㅎㅎㅎ

액션도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 것 같고

나름 재밌게 봤네요 ㅎㅎㅎㅎ!!


이상 불한당 명대사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