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따르릉에 이은 김영철-안되나용 [가사/뮤비/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는형님에서

재미나게 봤던 김영철의 신곡

'안되나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아는 형님을 통해 멤버들간에

이벤트 음원들이 출시가 되었죠.

지난해 따르릉 이후로 ㅋㅋㅋㅋ

이번에는 안되나용입니다.


먼저 가사부터 확인해보도록 하죠.




<김영철-안되나용>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사랑 때문에 너무 아프다

너무 아파서 술 한잔 때렸다

모질게 나를 버리고 가면

남겨진 나는 어떡하라고

사느냐 죽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얼굴이니 아니면 입방정이니

그러면 나는 누구를 만나나용


그놈 때문에 뚜껑 열렸다

뚜껑 열려서 술 한잔 때렸다

그렇게 그녈 데리고 가면

남겨진 나는 어떡하라고

썸한번 못 타고 이렇게 끝나나용


안되나용 왜 나는 안되나용

그놈은 되고 왜 나는 안되나용

얼굴이니 아니면 그냥 아니니

그러면 나는 영원히 안되나용



김영철의 안되나용 가사입니다.

아는 형님을 통해 나왔었던

뮤비와 듣기까지 한 번에 진행해봅시다.


김영철-안되나용 [가사/뮤비/듣기]


뮤비 메이킹이 아형에서 공개됐죠.

보면서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ㅋㅋㅋ

특별출연한 휘성, 애드립을 하는데 ㅋㅋㅋ


뮤비 감독은 송은이가 맡았습니다.

방송 못 보신분들은 한 번

챙겨보시기 바랄게요!




이상으로 김영철의 안되나용 가사와

듣기 뮤비까지 한 번에 확인해보는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