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연애편지에 쓰기 좋은

짧은 사랑글귀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편지에 쓰기 좋은

짧은 사랑글귀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지를 쓰면서 어떤 말을

써야 할 지 막막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 것 같은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부터 알려드릴

짧은 사랑글귀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애편지에 쓰기 좋은

짧은 사랑글귀들을 소개할게요!



우리는 그때

만나야 했기 때문에 만난 것이고,

행여 그때

만나지 않았더라도,

우리는 다른 어디에선가 만났을 것이다.


-무라마키 하루키 '상실의 시대' 中-



무얼 생각해도

그 끝에는 네가 있더라


-배정애 '러브, 마이러브' 中-







여러분은 지금

연애편지에 쓰기 좋은

짧은 사랑글귀를 보고 있습니다!



내 가치를 알아봐 주고

나도 그의 가치를 알아볼 수 있는

관계를 상상만 해도 행복하다.

서로의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

그것이 바로 인연이다.


-후지 타사유리 '눈물을 닦고' 中-



기다리는 것은 힘들지만

기다리지 않는 시간보다

훨씬 행복하다.


-에쿠니가오리 '도쿄타워' 中-



어떠세요!?

괜찮은 짧은 사랑글귀들이

많이 있죠 ㅎㅎㅎㅎㅎ

몇가지 더 알아보도록 합시다.



너의 꿈을 꾸고 싶다.

깨고 나면 세상을 온통 너로 적시고 싶고

아침에 들리는 알람이 너의 목소리였으면 싶다.

네가 있다는 사실 하나로 잠을 자는 것이 좋아지고

내일이 자꾸 궁금해지기 시작하고

나의 하루에 행복이 머무르기 시작하니까


-흔글, 행복한 꿈-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中-




크, 좋은 글들이 너무 많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사랑하는 이성에게

연애편지를 쓰고 있으시다면

오늘 알려드린 짧은 사랑글귀로

감동을 더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