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상의 기록




영화 신세계 명대사

명장면

"드루와 드루와"









의리와 음모, 배신이 난무했던

강렬했던 한국 범죄 영화!!


신세계를 기억하시나요 ㅎㅎㅎ

저는 한 3번 본 것 같네요.


오늘은 영화 신세계에 나왔던

명대사, 명장면들을 한 번 가지고 왔습니다.


과연 어떠한 신세계 명대사들이

있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실까요?







크 ㅠㅠㅠㅠ 간지보세요

우리의 정청 형님...


신세계 명대사 중 하나인

정청 형님의 말씀이 떠오르는 군요!



만에 하나라도 내가 일어나면

너 감당할 수 있것냐?



지려버리고... 병원에서

이자성에게 했던 말이었죠.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이중구의 대사도 있쬬.



살려는 드릴게



제발 살려주세요...

신세계 명대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신세계 명장면들도 계속 나오고 있죠

명대사와는 관련이 없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ㅎㅎㅎㅎㅎ


이자성이 한 신세계 명대사도 있죠.



하다못해 저 깡패 새끼들도

나를 믿고 따르는데,

왜 너네들은 날 못믿는데?



그리고 또다른 정청의 대사



독해져라

그래야 니가 살아



주옥같은 대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뭐 신세계 명대사라고 한다면

빠질 수가 없는 아주 유명한 것!



드루와 드루와!!!


브라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 되는 것은 왜때문일까요?



그리고 우리 중구 형님 가실때

ㅠㅠㅠㅠㅠㅠㅠ



갈 때 가더라도

담배 한 대 정도는

괜찮잖아?



거 죽기 딱 좋은 날씨네



멋있어...

이상 신세계 명대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또 생각나네요 ㅎㅎㅎㅎ

오늘 집에가서 봐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